나오자마자 구입 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마샬 33mm 사용하고 있다가 굵은 제품 나온다는 소식 듣고 메이커스에서 구입했어요
마샬 사용하면서 단점이라고 느꼈던 크래들도 같이 포함되어 있어서 좋았고, 사은품으로 주신 파우치도 처음엔 보고 너무 큰거 아닌가 생각 들었지만 아이롱이 넉넉하게 들어갈 정도로 큼지막해서 보관용으로도 사용하기에 딱이고 크래들이랑 집게핀까지 모두 들어가니 이동시 넣어다닐 용도로도 너무 좋아요~
아이롱 사용해 봤는데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었던 두가지 제품 모두 마샬 손잡이여서 집게로 사용하기에 초반에는 적응이 잘 안되었지만, 지금은 잘 사용하고 있어요. 역시 글램팜 답게 컬이 예쁘게 잘 나와요.
초반에 손잡이 부분이 약간 뜬다고 생각했었는데 문의가 많이 들어와서 그런지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셔서 지금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한진 오래 되었지만 받자마자 사진 찍어놨던거 후기로 첨부합니다~~!!
아래에 파우치에 크래들이랑 집게핀, 아이롱 넣은 사진이랑 기존에 마샬33mm 사용후기 올렸던 사진이랑 이번 제품 사용한 사진 같이 첨부합니다^^ 왼쪽이 마샬 33mm, 오른쪽이 클립아이롱 36mm입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제품 구매하실 분들은 컬 굵기 참고하시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40mm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너무 굵으면 그만큼 빨리 풀린다는 얘기가 많았어서 36mm로 선택했는데요, 제가 머리가 많이 길어서조만간 40mm도 구입할 것 같아요~
좋은제품 만들어주 셔서 감사해요^^
![1[1].jpg](/Uploads/SmartEditor/2019-04-30/1[1].jpg)
![2[1].jpg](/Uploads/SmartEditor/2019-04-30/2[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