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글램팜 A/S 센터 안내

01. 접수방법

글램팜 A/S는 택배접수로 진행됩니다. A/S 제품이 본사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수리가 진행되며, 접수시 카카오톡으로 발송됩니다.

02. 택배 접수 시 고객정보 보내는 방법

A/S 센터로 택배 보내실 때 성함, 핸드폰번호, 고장증상, 받을 곳 주소 4가지는 반드시 메모로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모 내용이 없을 시 접수가 불가합니다.

03. A/S 보낼 곳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23길 9(묵동) 언일전자 A/S 센터
전화 : 02-1688-4763

04. A/S 기간

A/S 접수일로부터 수령일까지는 주말제외 평균 5~7일정도 소요됩니다.

05. 유/무상수리 비용안내

무상수리시 별도의 연락없이 수리 후 배송되며, 유상수리일때만 수리 전 비용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유상수리시 비용은 교체부품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며, 자세한 안내는 A/S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무상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06. A/S 센터 택배비 선불

A/S 센터로 택배를 보내실 때 택배비는 선불로 처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07. 주소문자서비스

주소문자서비스는 1688-4763 전화 후 안내음성만 듣고, 전화를 끊으시면 상담원 연결 없이도 주소를 문자로 자동 발송해드립니다.

08. SR단종안내

SR시리즈 제품은 판매 단종으로 인하여 부품보유기간이 만료되어 A/S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A/S 센터 1688-4763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